SocietyRealty-Shirley-Web-3 (1).jpg

변호사 출신 부동산 에이전트
셜리 황입니다.

저는 UC 샌디에고 경제학과와 USC 법대 졸업 후, LA에서 대기업 사내 변호사로 근무하였고, 현재 부동산 에이전트로 일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를 위한 서비스정신이 몸에 베인 변호사인 저는 전문적인 분석과 의사소통을 제공하여 최고의 부동산 매매 결과를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의 부동산 서비스는 특히 데이터 기반의 분석 결과를 제공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정보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집을 파시는 분에게는 전문적인 마케팅, 홈스테이징 컨설팅 및 가격 책정 전략을, 사시는 분에게는 시장 분석 및 성공적인 오퍼 전략을 제공해드립니다. 항상 클라이언트의 생각에 귀기울이고, 최고의 매매 결과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310) 701-3346


“집을 구하기 위해 오픈하우스를 다니던 중 참 친절하게 안내해주는 셜리씨를 만났습니다. 저희가 찾는 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원하는 스타일의 집 사진을 계속 보내주셨고, 의견을 교환하면서 저희의 의견을 잘 듣고 매번 오픈하우스에 같이 동행해주셨습니다. 또한 저희가 오픈하우스를 못간 경우에는 직접 방문해서 동영상으로 집의 구조와 의견을 담아 보내주는 열정적인 분이셨죠. 처음 집을 구하는 상황이어서 여러가지 지식이 부족했는데 Buyer 입장에서 알아야 할 정보들과 법적인 문제, 서류 행정적인 문제도 자문해 주실 수 있는 충분한 자격과 능력이 있으시고, 인테리어 감각과 리모델링 정보도 풍부하셔서 저와 아내는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결국 저희가 원하는 집을 찾게 되었고, 또한 집을 구입하고 나중에 발견한 집의 결함문제에 대해서도 seller 와 원만하게 조율하여 처리를 해 주셨습니다. 저희가족은 지금 만족하고 감사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 미국에서 보기드문 에이전트이시고 저희가 나중에 이사를 가거나 집을 매매할 경우에도 저는 꼭 셜리씨를 통해서 할 겁니다. 그만큼 고객의 생각과 입장을 자신의 일처럼 챙기시고 도와주셨던 분으로 기억됩니다. 셜리씨를 통해 좋은 집과 경험을 얻어보세요. 후회 안 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 J. Lee (purchased a home with Shirley in 2019)

“Shirley는 저희가 함께해본 최고의 부동산 중개인입니다. 저희는 다른 주에서 주택을 구입한 경험이 있었지만 남가주에서 주택을 구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로스쿨에서 만난 이후로 계속 알고 지냈습니다. 셜리는 멋진 집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금새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전문 지식으로 2 일 이내에 오퍼를 승인받았습니다. 저희는 결과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또한 저희는 대출 기관과 주택 융자를받는 데 어려움이있었습니다. 대출기관에 의해 일이 복잡해졌고 계속 지연되었습니다. 지연과 수많은 서류 요청으로 대출 담당자와 많은 논쟁을 벌였습니다. 셜리는 저의 대출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대출과 주택구입이 원활하게 처리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또한 셀러에이전트와 긴밀하게 연락했습니다. 지연에 관계없이 주택 융자를 받고 문제없이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었습니다. 클로징 이후에도 집주인으로서 집을 케어하는 방법을 잘 알려주었습니다. 셜리는 우리가 항상 신뢰할 수있는 정직하고 지식이 풍부한 사람입니다. 셜리는 집을 사는 방법과 구매자가 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택매매에 있어 저희는 친구들에게 셜리를 전적으로 추천 할 것입니다. 앞으로 셜리와 함께 주택매매를 또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셜리는 최고에요!”

-S. Lee (purchased a home with Shirley in February 2021)